DETAILS, FICTION AND 핸플 사이트

Details, Fiction and 핸플 사이트

Details, Fiction and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오징어 냄새 : 여자 성기에서 나는 참을 수 없는 냄새. 더 심하면 썩은 암모니아 냄새로 발전함. 보징어 냄새라고도 함.

업블 : 손님이 성매매 업소에서 블랙리스트로 등록되는 것. 주로 성노동자에게 심한 진상 행위를 하였을 때, 업소 차원에서 그 손님의 전화번호나 인상착의 등을 통해 업블(업소블랙)으로 등록한다.

(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)

올패, 올패스 : 초이스가 있는 룸 업종에서 손님이 모든 아가씨 초이스를 보고도 아무도 앉히지 않고 모두 넘기는 것을 뜻한다. 아가씨들 누구도 돈을 벌지 못하고 시간만 날리기 때문에 올패손은 평판이 안좋다.

페티쉬 서비스 : 스타킹이나 가터벨트 등 시각적인 요소로 흥분시키는 서비스.

애인모드 : 성노동 여성이 손님을 애인처럼 대하는 것. 어떤 손님은 수위를 더 빼주는 걸 애인모드라고 하기도 핸플 사이트 하는데 정확한 쓰임은 아니다.

토토를 하면 입문자가 가장 헷갈려하고 질문도 많이 하는 것이 핸디캡에 관한 규칙이다.

"나 그 경기 마핸 갔어" = 휴스턴에게 마핸이 주어졌기 때문에 휴스턴을 픽했다는 뜻

사우나를 개조한곳? 으로 여러명이서 갈수있다는 장점 사우나에서 씻고 전문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고 https://www.handple.biz 마지막에 이쁜언니가 들어와서 립서비스 해주는 풀코스      공사&작업

계곡주 : 하드코어 업소에서 아가씨가 만드는 젖주. 가슴 밑에 잔을 대고 젖꼭지에 맥주를 따라 계곡주를 만든다. 그러나 계곡주를 하지 않는 하코(성매매)도 있다.

풀출(풀출근) : 화류계는 보통 출퇴근이 자유이다 보니, 핸플 회사원처럼 요일과 일하는 시간을 딱 정해놓고 출근하는 경우가 많지 않다.

막방을 들어가면 방이 끝나기 전, 최소한 방 시간 중간쯤에 막방이라고 말해주는게 영업진이 아가씨 초이스 뺄때 안 헷갈리고 좋다.

즉 어느 정도 마사지를 받다가 불건전 마사지로 마무리한다는 뜻으로 쓰이고 있습니다.

방포 : 룸 업소에서 손님 옆에 앉아 일을 보다가, 손님이 너무 진상이거나 기타 다른 사정으로 인해 아가씨가 방을 포기하겠다, 이 방을 끝내겠다고 핸플 말하는 것을 방포라고 한다. 드물게 방포를 해도 티씨를 챙겨주는 담당이 있긴 하나, 보통은 방포를 할 경우 그 방에 해당하는 티씨를 받지 못한다.

Report this page